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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프라임경제] {한국전력공사 상생기업} 고객센터 아웃소싱기업 - 그린CS
첨부 2011-04-26 3419

 

 

[프라임경제] 올해로 창립 13년째를 맞는 그린CS(대표 김석중)는 국내 유수의 공기업과 금융권의 컨택센터 및 고객대면 서비스인 검침사업을 통해 종합서비스 업체로 1600여명의 직원을 둔 CS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김석중 대표

대전을 기반으로 설립된 그린CS는 고객사가 전국적으로 분포돼 있다. 한국전력공사(수원, 의정부, 대전충남, 부산, 광주전남), 국민건강보험공단(수원), KT(대전, 광주), 국민은행(대전), 우리은행(대전), 신한은행(인천), 신한카드(서울, 대전) 등 다양하다.

그린CS 위상은 대표적인 대기업들과 장기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데서도 확인된다. KT, 한국전력공사 등 한번 관계를 맺으면 장기적인 파트너로 이어가고 있다. 이는 전국의 수많은 고객센터들 가운데 고객 만족도 1위라는 신뢰를 통해 이뤄낸 결과들이다. 이렇듯 그린CS의 두드러진 성장의 바탕에는 ‘사람이 곧 경쟁력’이라는 김석중 대표의 경영철학이 흐르고 있다.

김석중 대표는 “고객센터의 핵심역량은 바로인력이다. 상담사들이 상담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이 되도록 회사가 투자해서 보람과 긍지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상담사 한명 한명이 명품 서비스를 하려면 그들 개개인이 회사에 자부심과 만족을 느껴야만 가능한 일이기에 끊임없이 직원들에 대한 ‘교육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교육은 비용개념 보다 투자개념으로 바라봐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그린CS컨설팅이라는 별도 법인까지 신설해 신입직원의 입문 교육부터 관리자와 사내강사 육성 등의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직원이 즐거워야 고객도 즐겁다’ 고객에 대한 최선의 서비스는 상담사의 즐거운 마음에서 싹트는 것이기에 ‘즐거운 일터 만들기’에 주력하고 있다. 그린CS의 고객센터에선 연중 풍요롭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려 상담사들의 사기진작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상담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인 ‘상담스킬’, 고객만족에 대한 마인드 교육인‘CS마인드’, 독서통신교육, 사이버교육 등의 ‘자기계발 교육’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객만족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그린CS는 역량을 100% 끌어올려 고객사와 서로 윈-윈 하여 고객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데스크승인 2011.04.26  13:15:33김상준 기자  sisan@newsprime.co.kr    

출처 : http://www.newspri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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