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보도자료 - (주)그린텔-고객센터 품질 인증서 획득 <div style="border:1px solid #a00;padding-left:20px;margin:0 0 10px 0;"> <h4>A PHP Error was encountered</h4> <p>Severity: Notice</p> <p>Message: Undefined variable: title_for_index</p> <p>Filename: layout/layout_content.php</p> <p>Line Number: 11</p> </div>

홍보센터

사람중심의 따뜻한 고객서비스, 그린씨에스가 함께 합니다.

보도자료

(주)그린텔-고객센터 품질 인증서 획득
첨부 2004-10-24 2667

gt20041024.gif

(주)그린텔은 한국텔레마케팅협회로 부터 고객센터 품질인증인 CQ인증 (Contact Center
Qualified) 마크를 획득했다

CQ마크란 고객센터만을 전문 심사하는 서비스로 △경영리더십·경영전략·고객DB의 운영 및
활용 △고객서비스 운영실태 △상담원관리 및 조직관리 △경영성과 △기업 재무현황 등을 다
각적이고도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지표를 개발, 전문심사원으로부터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신
뢰할 수 있는 센터의 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것이다.

CQ마크를 받기 위해서는 한국텔레마케팅 협회에 신청하여 1차 서류심사를 마치면 협회 직원
이 고객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심사하게 된다. 해당 기업은 심사요건을 충족해야 인증서를 받
을 수 있으며, 불합격하면 부적합 사항을 시정조치 후 재심사를 받을 수 있다. 또 인증 업체는
사후관리감독을 받게 되는데, 매년 1회 서류 및 현장심사를 받고 이때 불합격되면 인증서의 효
력이 정지된다.

리스트